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Vic3 방콕 저렴한 호텔, 숙소, 숙박시설 추천

Vic3 방콕


89 Phahon Yothin Soi 3, Phaya Thai, , 10400 방콕, 태국



Bangkok Vic3는 빌라 마켓 아리(Villa Market Ari)에서 스카이트레인으로 5분, 씨암 파라곤 쇼핑센터(Siam Paragon Shopping Centre)에서 스카이트레인으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파야 타이 지구(Phaya Thai District)의 중심부에 위치한 Vic3 Bangkok은 싸남 파오 스카이트레인 역(Sanam Pao Sky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세련된 금연 호텔은 야외 랩 풀, 무료 Wi-Fi 인터넷과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객실은 세련된 벽화로 멋지게 꾸며져 있으며, 충분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창문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개인 금고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레스토랑은 다양한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요청 시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해 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은 요청 사항에 친절히 응대해 드립니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