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저렴한 방콕호텔 추천~ 스테이블 롯지

저렴한 방콕호텔 추천 스테이블 롯지


주소: 39 Sukhumvit Rd, Soi 8, 클롱 토이, 10110 방콕, 태국




수쿰빗 로드(Sukhumvit Road)에 자리 잡은 저렴한 방콕호텔 추천~ 스테이블 롯지는 나나 BTS 역(Nana BTS Station)으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예산 객실 및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방콕호텔 추천~ 스테이블 롯지는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으로부터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수쿰빗(Sukhumvit)의 중심지에 있는 이 호텔은 인기 있는 식당 및 유흥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심플하고 아늑한 Stable Lodge의 객실은 위성 TV 및 미니바를 제공합니다. 편의 용품을 구비한 전용 욕실도 모든 객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을 준비해 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서 수하물 보관소 및 무료 구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요리 및 태국 특선 요리를 즐겨 보셔도 좋습니다.

클롱 토이 지역은 야간 오락거리의류 쇼핑쇼핑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