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숙소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


주소: 27 Soi Charoennakhon 17 Charoennakhon Rd., Banglamphulang, Klongsarn, 10600 방콕, 태국


강을 바라보는 멋진 뷰와 전망을 자랑하며, 가격대비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차오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을 따라 자리한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은 평면 TV를 갖춘 밝고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룽톤부리 BTS 스카이트레인역(Krungthonburi BTS Skytrain Station)행 셔틀을 무료로 운행합니다.



나무 마루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의 벽은 밝은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위성 TV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와 업무용 책상도 있습니다.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차로 30분이 걸립니다. 호텔에서 4km 거리에 시내 중심부가 있으며, 왓 포(Wat Pho)는 6.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와 셀프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세탁, 드라이클리닝, 다림질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t's all about TASTE” 레스토랑은 현지식 특선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Lobby Bar에서는 음료와 가벼운 스낵을 드실 수 있습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