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태국 방콕 레지던스 호텔 실롬~ 인피니티 수영장이 멋진 숙소로 추천

태국 레지던스 호텔 실롬


주소: 93 NaraThivas, Nara Thivas Racha Nakarin Rd., Silom, Bangrak, 방락, 10500 방콕, 태국




총논시 BTS 역(Chong Nonsi BTS Station) 옆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디자인 호텔은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과 옥상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호텔의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 레지던스 호텔 실롬은 라라이삽 시장(La Lai Sap Market)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차로 오는 경우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 레지던스 호텔 실롬의 널찍한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과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청 시 DVD 플레이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바, 차/커피 메이커와 안전 금고 등의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ilom I Residence는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호텔의 투어 데스크에서는 관광 상품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Sky Line Roof-Top Restaurant에서 맛있는 조식을 즐겨 보십시오. 도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방락 지역은 차이나타운친절한 사람들레스토랑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