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방콕 저렴한 호텔~ 투쓰리맨션을 수쿰빗 숙소로 추천합니다.


TwoThree Mansion 방콩 수쿰빗 호텔 추천


주소: 100 Sukhumvit 23 (Prasarnmit), Sukhumvit Rd., Klongtoey Nua, Wattana, 와타나, 10110 방콕, 태국




쇼핑가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수쿰빗 로드(Sukhumvit Road)에 위치한 방콕 저렴한 호텔 TwoThree Mansion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발코니와 평면 TV를 갖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무 바닥으로 마감된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휴식 공간과 냉장고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간이 주방과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부티크 방콕 레지던스는 아속 BTS 스카이트레인(Asoke BTS Skytrain) 및 수쿰빗 MRT(Sukhumvit MRT)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방콕 수쿰빗 호텔인 이곳에서는 1인당 하루에 한 시간 동안 무료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는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와타나 지역은 야간 오락거리의류 쇼핑쇼핑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