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저렴하면서 깨끗한 방콕 숙박 추천~ 아스테라 사톤

아스테라 사톤~ 방콕 숙박 추천합니다.


주소: 143 South Sathorn Rd, Yannawa, 사톤, 10120 방콕, 태국



방콕 아스테라 사톤 호텔은 사판 탁신 BTS 스카이트레인역(Saphan Taksin BTS Sky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과 별도의 사우나실을 제공합니다. 객실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00m 떨어진 사톤 부두(Sathorn pier)에서 무료 셔틀 보트를 10분간 타면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론트(Asiatique The Riverfront)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짙은 원목 가구와 톡톡 튀는 밝은 색상의 장식으로 꾸며진 Astera Sathorn의 모든 넓은 객실은 평면 TV, 안전 금고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수영장 전망을 감상하며 운동을 즐겨보셔도 좋습니다.



비즈니스 회의 혹은 친구 및 가족의 여유로운 모임에 적합한 Bridge 레스토랑에서는 각종 요리를 선보입니다.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저렴하면서 깨끗한 방콕 숙박 추천~ 아스테라 사톤은 다양한 현지 포장마차가 즐비한 차로엔 크릉 로드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수완나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차이나 타운은 2km, 실롬 로드(Silom Road)는 1.3km 떨어져 있습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