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3성급

태국 호텔 추천~ 방콕의 3성급 호텔 마빈스위트

마빈 스위트


주소: 1 Sathorn Soi 11, Sathorn road, Yannawa, 사톤, 10120 방콕, 태국




태국 호텔 추천~ 방콕의 3성급 호텔 마빈스위트는 시내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사톤 금융가(Sathorn Financial District)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 인터넷이 제공되는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수라삭 BTS 스카이트레인역(Surasak BTS Skytrain Station)까지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실롬 로드(Silom Road)는 방콕호텔 마빈스위트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룸피니 공원(Lumpini Park)과 유명한 룸피니 복싱 경기장(Lumpini Boxing Stadium)까지는 차로 15분이 걸립니다.



편안한 분위기를 풍기는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 에어컨, 평면 TV, 안전 금고, 알람 시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은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탁 서비스도 제공되며, 호텔 직원들이 투어를 예약해 드립니다. St. Louis Café에서는 매우 다양하고 맛있는 태국 요리와 세계 요리를 선보입니다.

사톤 지역은 문화관광사원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