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 5성급 숙소로 추천합니다.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   ★★★★★


주소: 991/9 Rama I Road, Pathumwan, 파툼완, 10330 방콕, 태국




조경된 부지 내 여러 수영장을 갖춘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즐겨보십시오. 시암 파라곤 쇼핑센터(Siam Paragon shopping center)에서 매우 가까운 이 호텔은 무료 Wi-Fi, 고급 레스토랑,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은 시암 파라곤 몰(Siam Paragon Mall)을 통해 시암 BTS 스카이트레인 역(Siam BTS Skytrain Station)까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은 약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의 넓은 객실은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차/커피 메이커, 평면 위성/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에서 무료 청량음료와 현지산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암 켐핀스키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 현대적인 태국 요리, 온종일 식사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툼완 지역은 의류 쇼핑쇼핑음식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