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방콕 인터컨티넨탈 호텔~ 빠뚜남에 위치한 고급 숙박시설

방콕 인터컨티넨탈 호텔   ★★★★★


주소: 973 Phloen Chit Road, 파툼완, 10330 방콕, 태국




현대적인 방콕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빠뚜남(Pathumwan) 지역에 위치한 고급 숙박 시설이며 실롬 BTS 스카이트레인역(Chitlom BTS Skytrain Station)에서 단 200m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야외 수영장 및 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콕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센트럴 월드 플라자(Central World Plaza) 및 게이손 플라자(Gaysorn Plaza)의 쇼핑 지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바르나부미 공항(Suvarnabhumi Airport)은 호텔에서 23km 떨어져 있습니다.



세련된 장식과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방콕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과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이중창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위성 TV 및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콕의 시내 전망을 즐기실 수 있는 24시간 Infinity Fitness에서 시설이 완비된 체육관과 요가 클래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쾌한 운동 후에는 Spa InterContinental에서 마사지나 얼굴 관리를 받으시며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양식, 이탈리아식 및 중식 등 세계 각국의 맛있는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2개의 바에서 샴페인과 시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