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방콕 호텔 프로모션~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


주소: State Tower 1055/111 Silom Road, Bangrak, 방락, 10500 방콕, 태국




고급스러운 lebua at State Tower는 차오 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이 내려다보이는 방콕의 실롬 지역(Silom Area)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사판 탁신 BTS역(Saphan Taksin BTS Station)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호텔의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스위트룸은 도시와 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TV, DVD 플레이어와 대형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 주방과 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라군 수영장에서 수영하거나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즐겨 보십시오. 호텔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짐과 한증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외 레스토랑인 Sirocco Restaurant에서 도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지중해 요리를 맛보십시오. Sky Bar는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선보이며, 수영장 옆 Café Moz는 매일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reeze, Mezzaluna와 Distil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