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방콕 시암 호텔 추천~ 켐핀스키 레지던스

방콕 켐핀스키 레지던스   ★★★★★


주소: 991/9 Rama 1 Road, Pathumwan, 파툼완, 10330 방콕, 태국




방콕 시암 호텔 추천~ 켐핀스키 레지던스는 전용 발코니를 갖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는 조경된 호텔 정원과 인공 폭포가 있는 자유형 수영장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6가지 식사 옵션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Kempinski는 쇼핑,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시암 파라곤 몰(Siam Paragon)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BTS 스카이트레인 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 켐핀스키 레지던스는 시암 스퀘어(Siam Square)와 MBK 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닥이 목재로 마감된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은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시설이 완비된 주방과 거실 공간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시거나 켐피니스키 시암 레지던스 스파에서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타 시설로는 어린이 클럽 및 게임룸 등이 있습니다. 노천 레스토랑, 요리쇼를 관람할 수 있는 주방을 갖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식사하고 싶으신 분은 24시간 제공되는 룸서비스를 이용해 보십시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