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방콕 숙박 추천] 프레이저 스위트 수쿰윗 호텔

방콕 프레이저 스위트 수쿰윗 호텔텔   ★★★★★


주소: Sukhumvit Soi 11, Klongtoey Nua, 와타나, 10110 방콕, 태국




수쿰빗 11(Sukhumvit 11)의 번화한 거리에 위치한 [방콕 숙박 추천] 프레이저 스위트 수쿰윗 호텔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고급스러운 아파트와 주요 지역으로 가는 무료 툭툭(Tuk Tuk)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아파트는 목재 바닥, 고급 침구와 가구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과 고급스러운 실내 욕실도 있습니다.



Fraser Suites 아파트에는 MP3 플레이어 연결망이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세탁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대형 거울과 헤어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쇼핑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대형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겨 보십시오. 구내에는 (PlayStations)이 구비된 어린이 놀이 공간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조경 정원과 비즈니스 센터 등의 부대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룸서비스를 주문하거나 Fraser Suites Sukhumvit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여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Fraser Suites Sukhumvit은 나나 스카이 트레인역(Nana Skytrain Station)과 수쿰빗 지하철역(Sukhumvit Subway Station)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