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5성급

스위소텔 나이 러트 파크 방콕 호텔~ 태국여행을 더 즐겁게

스위소텔 나이 러트 파크 방콕 호텔   ★★★★★


주소: 2 Wireless Road, 파툼완, 10330 방콕, 태국



플런칫 BTS 스카이트레인(Ploenchit Skytrain) 역 및 칫롬 BTS 스카이트레인(Chidlom BTS Skytrain) 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스위소텔 나이 러트 파크 방콕 호텔은 3,2374.8m² 면적의 조경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8개의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Swissôtel은 에어로빅 스튜디오, 에어컨이 설치된 스쿼시 코트 및 2개의 테니스 코트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위소텔 나이 러트 파크 방콕 호텔의 현대적인 객실에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전용 발코니를 통해 수영장과 정원의 전망을 감상해 보십시오.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프랑스, 광둥, 일본 및 현지 요리 등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Swissôtel의 야외 식사 테라스와 수영장 바를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스위소텔 나이 러트 파크 방콕 호텔은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콕호텔 프로모션 중입니다. 태국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고다에서 방콕호텔 찾기



부킹닷컴에서 방콕호텔 찾기